오는 10일(목)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 (이하 ‘이불 밖’)에서는 원조 집돌이인 엑소 시우민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시우민은 ‘이불 밖’의 파일럿 방송에 이어 정규 방송에도 합류할 계획이었으나, 엑소의 유닛 그룹 첸백시 컴백 준비로 바빠 앞선 휴가에 함께하지 못했다.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빈틈없는 일정 속에서 시우민은 자신에게 주어진 황금 같은 2박 3일의 휴식을 망설임 없이 ‘이불 밖’ 공동 휴가에 할애했다는 전언이다.
제작진은 오랜 시간 집돌이 시우민의 모습을 기다렸던 시청자들을 위해 그의 인터뷰 영상을 이번 주 방송에서 선 공개하기로 했다. 인터뷰에는 최근 시우민의 일상과 관심사를 비롯해 엑소 첸백시의 ’먼데이 블루스‘ 가사 중 ’이불 밖은 위험해‘가 등장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다.
파일럿 방송 당시 깔끔한 매력을 뽐냈던 시우민이 오랜만의 ’이불 밖‘ 휴가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 어떤 멤버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원조 집돌이 시우민과 다른 집돌이 멤버들의 본격적인 공동 휴가는 제주도 편 이후인 17일(목) 밤 11시 10분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이불밖은 위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