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평소 일상은 어떨까?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리얼리티 ‘골차의 휴일’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일과 17일 네이버를 통해 단독 오픈되는 ‘골차의 휴일’은 휴일을 보내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편안하고 귀여운 일상생활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 속 멤버들은 휴일을 맞아 여행을 떠나거나 영화 및 연극 관람, 오락실에서 게임 등을 즐기며, 자유롭게 여가 생활을 즐기고 있다.
그동안 미니 2집 활동 및 바쁜 스케줄 소화로 휴일을 즐길 틈 없었던 골든차일드 멤버들이 여유 있게 일상생활을 만끽하는 모습은 팬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특히 이번 예고 영상에는 멤버 이대열의 아버지와 인피니트 김성규도 깜짝 등장해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자유로운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리얼리티 ‘골차의 휴일’은 오는 10일과 17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GOLDEN DAY’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모두 매진될 정도로, 신인답지 않은 티켓 파워를 선보였다.
국내 팬미팅을 마친 후에는 일본으로 이동해 나고야부터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를 잇는 일본 4개 도시 팬미팅을 개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