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청순큐티 걸그룹의 반전"…러블리즈, '개콘' 미리보기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5.06 13: 33

그룹 러블리즈의 ‘개그콘서트’ 활약 미리보기가 공개돼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는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완전체 출격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청순큐티의 대명사인 여덟 소녀의 반전 매력이 폭발한다고 해 많은 관심이 쏠린다.      

  
멤버들은 각 코너의 특성을 제대로 살린 맞춤 활약은 물론 관객들을 사로잡을 비장의 무기까지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전언.  
 
먼저 믿고 듣는 보컬라인 베이비소울과 JIN이 한 무대에 오른다. 짓궂은 악마로 변신한 두 사람의 깜찍한 독설이 관객들을 단숨에 집중시키며 웃음을 끌어냈다고. 
 
러블리즈 대표 활력소 이미주는 함께 코너를 한 개그맨 권재관에게 “숨은 인재”라는 극찬을 들을 만큼 마음껏 끼를 뽐냈고 러블리한 막내 정예인 역시 연기, 개인기, 댄스 등 다양한 재능을 펼쳐 예사롭지 않은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또 공개된 사진 속 곱게 한복을 갖춰 입은 Kei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상큼하고 환한 미소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멤버들과는 또 다른 그녀의 스타일링이 궁금증을 부르고 있다. 
이들의 모습은 6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KBS 2T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