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치열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황치열의 '별 그대'이 걸그룹 러블리즈의 '그날의 너'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황치열은 "'뮤직뱅크' 1위는 두 번째이다"라며 팬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이 상은 전부 여러분 것입니다"라고 덧붙이며 진심어린 고마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황치열은 이날 방송 중 밝힌대로 1위 공약인 '물구나무 서서 노래하기'를 지키며 앙코르 무대를 소화해 큰 호응을 얻었다.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는 가수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으로, 황치열만의 색깔을 담을 음악으로 스스로의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송이자 지난 사랑의 뜨거웠던 순간이 절로 떠오르는 첫사랑 기억 소환송으로,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이다.
이날 여자친구, 헤일로, 아이즈가 꾸몄다. 여자친구는 수록곡 '러브 버그'와 타이틀곡 '밤'으로 애타는 사랑을 노래했다. 헤일로는 'O.M.G를, 아이즈는 'ANGEL'로 인상 깊은 무대를 선보였다. 또 '프로듀스101' 출신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이 데뷔 무대를 가졌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IN2IT, NOIR, Stray Kids, 더보이즈(THE BOYZ), 러블리즈, 마르멜로, 스누퍼, 아이즈(IZ), 여자친구, 유앤비(UNB), 임팩트, 태진아, 강남, 펜타곤, 하이틴(HIGHTEEN), 헤일로, 형섭X의웅, 더 로즈 등이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KBS2 화면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