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성장을 거듭하는 ‘다음이 기대되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인증샷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환한 햇볕이 비추는 실내 정원에 앉아 각자 자유분방한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화장품 CF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싱그러운 분위기와 갈수록 남자다워지고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비 촬영 현장 모습과 더불어 ‘더 이스트라이트 2nd Mini Album Comeback 2018.05.24. PM6’이라는 멘트로 컴백일시도 함께 공개해 더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록, EDM, 발라드, 트로피컬 하우스, 힙합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음악적 소화 능력에 천재적인 연주 실력을 과시하며 차세대 가요계를 이끌어갈 초특급 유망주로 주목 받고 있다.
성큼 다가온 여름만큼이나 다시 뜨거워진 5월 가요 대전 속 전격 출격을 선언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현재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