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월) 개봉 이후 온 가족 필람무비로 자리매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챔피언'이 언론의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에 딱 맞는 영화 '챔피언'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마크’와 ‘수진’, ‘진기’, 그리고 ‘쭌쭌남매’가 모여 밝은 조명 아래 기쁨의 순간을 나누는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자신의 옷을 입은 듯 영화 속 캐릭터를 표현하며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들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는 리뷰들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가정의 달 5월에 전세대가 다 같이 볼 수 있는 영화로 '챔피언'을 추천했다.
한편, '챔피언'이 국내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다.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필리핀, 대만, 베트남, 북미 등 판매 완료되었으며 특히 아시아 지역은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2018년 5월 말부터 7월 초에 순차적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오는 5월 8일(화)부터 열리는 제71회 칸영화제 마켓에서도 폭발적인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뜨거운 호평과 찬사가 담긴 리뷰 포스터를 함께 공개한 영화 '챔피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