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제시카, 당겨도 무결점..'LA서 영화 찍은 냉미녀'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5.03 09: 09

'냉미녀' 제시카의 세련미가 정점을 찍었다.
제시카가 3일, LA에서 작업한 패션 필름 스틸컷을 공개했다. 패션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로 주목 받고 있는 이번 영상은 LA 외곽의 공항을 통제하고 촬영하는 등 남다른 스케일까지 뽐내고 있다. 
노을 지는 말리부 풍경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세련된 영상미를 이끌어 냈다. 여기에 제시카의 국보급 S라인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번 패션 필름을 통해 제시카가 제안하는 썸머 룩 키워드는 ‘경쾌함’이었다. 실루엣을 은근하게 드러낸 그린 원피스라든지 과장된 디자인의 캣 아이 선글라스 등 자신의 톡톡 튀는 매력을 십분 발휘한 모습이다. 비행기를 등지고 활주로를 걷는 모습에서는 보는 이를 압도하는 카리스마까지 느껴졌다.
한편 안무가 리아킴의 참여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패션 필름은 매거진 '보그'를 통해 3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미국의 레전드 보컬 그룹 ‘템테이션스’(Temptations)의 곡 ‘Treat Her Like a Lady’에 맞춰 춤을 추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긴 것으로 알려지면서 또 하나의 레전드 영상을 예고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마이클 코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