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와이스, 2주연속 1위 '10관왕'..황치열·러블리즈 컴백[종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4.29 13: 24

트와이스가 'What is Love?'로 음악방송 10관왕을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선 트와이스의 'What is Love?'가 1위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인기가요' 2주연속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10관왕의 기쁨을 안았다. 

트와이스는 "오늘 마지막 무대인데 1위를 해서 너무 기쁘다. 3주간 활동을 했는데 원스들 고생 많았다"라며 "팬들 고맙고 사랑한다. JYP에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와이스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What is Love?'로 K팝 걸그룹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호성적 일궈내고 있다. 
또한 이날 '인기가요'에선 황치열과 러블리즈의 컴백무대도 펼쳐졌다. 황치열은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신곡 '별, 그대'로 아련하고 짙은 감성을 노래해 감동을 안겼다. 
러블리즈는 신곡 '그날의 너'로 기존의 청순미를 유지하면서도 밝고 따뜻한 아름다움을 더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알렸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빅스, 황치열, 트와이스, 위너, 몬스타엑스, 러블리즈, 에릭남, 스누퍼, 임팩트, 사무엘, 오마이걸반하나, 스트레이 키즈, 더보이즈, IN2IT, 더로즈, 훈스, 형섭X의웅이 출연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인기가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