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29kg 감량에 성공한 홍지민에 이어 홍윤화도 14kg 감량에 성공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두 사람에 응원의 목소리가 쏟아지고 있다.
홍지민은 최근 29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사실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홍지민은 둘째 출산 후 지난 1월 출연한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다이어트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당시 홍지민은 "3개월 안에 다른 사람이 되겠다"고 선언했다. 홍지민이 다이어트를 하게 된 이유는 딸에게 창피한 엄마가 되지 않겠다고 약속을 했기 때문.
이후 홍지민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는 한편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29kg 감량에 성공했다. 홍지민은 조금씩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 매번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특히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 믿기지 않는다는 심경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살이 쪽 빠져 한층 뚜렷해진 이목구비와 다이어트 효과를 보며 행복해하는 소감 등은 많은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원동력이 됐다.
홍윤화 역시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홍윤화는 30kg 감량에 성공하겠다고 선언한 바 있다. 이후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 14kg 감량에 성공했다. 홍윤화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은 특별히 닭가슴살쌈. 추천합니다. 짱맛. 맛있게 다이어트중"이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식단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식단으로는 닭가슴살, 두부, 양파, 파프리카, 오이, 상추. 김치 등이 포함되어 있다. 홍윤화는 "건강한 다이어트", "맛있게 다이어트중"이라며 먹으면서도 행복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홍윤화는 오는 11일 김민기와 결혼식을 올린다. 2010년 연인이 된 두 사람은 9년차 커플인만큼 방송이나 SNS를 통해 숨길 수 없는 애정을 드러내왔다.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내고 있는 홍윤화가 자신의 목표를 이뤄낼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parkjy@osen.co.kr
[사진] 홍지민, 홍윤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