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양현석 "블랙핑크, 컴백초읽기..연말까지 접수할 것"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4.24 19: 11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블랙핑크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24일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SNS에 "#BLACKPINK #블랙핑크#THANKYOU #THAILAND #컴백초읽기 #연말까지_블핑이접수하겠습니다#Comeback_Imminent#BLACKPINK_Will_Take_Over_Until_The_End_of_This_Year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올린 영상에는 블랙핑크가 태국에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블랙핑크가 공항에 도착하자 현지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특히 블랙핑크를 둘러싼 줄은 끝이 안보일 정도로 길어 감탄을 자아낸다. 블랙핑크의 글로벌한 인기를 새삼 짐작케 한다.
블랙핑크는 최근 새 앨범 녹음을 완료하고 국내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여기에 계속해서 다양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 상황.
지난 9일 블랙핑크는 '붐바야' 뮤직비디오로 데뷔곡 최초로 3억뷰를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데뷔곡으로 이 같이 높은 조회수를 올린 K팝 곡은 블랙핑크의 '붐바야'가 유일무이하다.
또한 블랙핑크는 데뷔 이후 발표한 5편의 뮤직비디오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STAY' 모두 억대 조회수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블랙핑크는 신인 걸그룹 최초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여러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어떤 새 앨범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