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박은지, 2살 연상 회사원과 1년 열애→깜짝 결혼 "예쁘게 잘 살게요"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4.21 17: 09

 방송인 박은지가 행복이 느껴지는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예쁘게 잘 살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은지는 지난 20일 서울 모처에서 1년 동안 교제해온 두 살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박은지는 결혼 3일 전인 17일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은지는 남편의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에 반해 평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박은지는 일반인 신랑을 위해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 경건하고 엄숙한 분위기 속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그리고 결혼식 다음 날인 21일 소속사 측은 4월의 신부가 된 박은지의 결혼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지는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와 함께 박은지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진심 어린 축복에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박은지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을 비롯해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온 하객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MBC 기상캐스터로 방송계 데뷔를 한 박은지는 방송 활동 뿐만 아니라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또 시사화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 실력을 보여줬으며, 최근에는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및 뷰티 노하우를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씨앤코이앤에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