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이브] '부재중레시피' 형섭X의웅, 요리부터 음악까지 완벽해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4.21 08: 10

‘너에게 물들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형섭X의웅이 V라이브 ‘부재중레시피’를 통해 셰프로 변신했다.
형섭X의웅은 20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HYEONG SEOP & EUI WOONG X Calling Recipe’라는 쿡방에 출연해 "맛있는 음식을 요리해서 먹고 '너에게 물들어' 활동에 더 파이팅하고 싶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오늘의 셰프는 이의웅으로 자신만의 레시피를 알려준 주인공은 바로 이의웅의 어머니. 이의웅은 KBS 2TV ‘안녕하세요’에 효자 소년으로 출연하며 이미 부모님과 함께 동반 출연한 바 있어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셰프 이의웅이 보조 안형섭과 레시피 전수자 어머니와 함께 한 음식은 김치등갈비찜으로 이의웅은 마지막 플레이팅까지 세심히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다. 또 안형섭은 하트 모양의 어묵볶음에 도전, 레시피를 오려오는 노력을 보일 정도로 열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이의웅과 안형섭은 어머니와 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으로 ‘시계바늘’을 직접 라이브로 불렀다. ‘시계바늘’은 이의웅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팬들과 언제나 함께할거란 다짐을 표현한 곡으로 어머니와 팬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선물했다.
형섭X의웅은 부재중레시피 전에도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총 5화로 구성된 ‘의형제 식당’을 선보이며 이미 쿡방의 정석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은 사랑에 푹 빠진 소년의 풋풋한 설렘을 표현한 타이틀곡 ‘너에게 물들어’로 컴백,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