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파격적 변신' 차준환, "도전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에 과감하게 시도했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목동, 이인환 기자] "도전하는 것 자체가 즐겁고 재밌다. 내가 즐기다 보니 조금 더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

'인공지능 LG ThinQ 아이스 판타지아 2018'이 20일 오후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렸다. 아이스판타지아는 '한국 남자 피겨의 미래' 차준환(17, 휘문고)의 첫 아이스쇼로 20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이날 쇼에는 진보양(중국), 김진서(한국), 민유라-알렉산더 겜린(한국), 빈센트 저우(미국), 에브게니 플루셴코(러시아) 등 기라성 같은 피겨 스타들이 모였다. 피겨 스타들을 보기 위해 목동 아이스 링크 3500석에 2720명의 관중이 입장해 응원을 보냈다.

이날 첫 아이스쇼를 가진 차준환은 "아이스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서 기쁘다. 쇼를 마무리하는데 많은 생각이 들었다.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 좋은 경험이었다. 세계적인 선수와 한 무대에서 설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차준환은 미샤 지, 저우, 진보양, 김진서, 겜린과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그는 "원래 알고 지내던 선수들이었다. 평창과 베이징 올림픽에서 함께할 선수들이기 때문에 신나게 연기를 펼쳤다. 굉장히 좋은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스쇼다 보니 다른 선수들과 더욱 사이좋게 지냈다. 연습 과정에서 같이 춤도 추고 즐겼다. 아이스쇼에 능숙한 (김)진서 형의 조언대로 편하게 연기했다"고 덧붙였다.

차준환은 이날 갈라쇼에서 파격적인 변신에 나섰다. 그는 ‘There’s Nothing Holdin Me Black’에 맞춰 절도 있고 파워풀한 댄스로 아이스쇼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검정색 의상을 입고 나선 차준환은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것처럼 이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차준환은 "다른 노래에 색다른 스타일의 연기를 도전하다 보니 기분이 남달랐다. 원래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과감하게 시도해 봤다. 도전하는 것 자체가 즐겁고 재밌다. 내가 즐기다 보니 조금 더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mcadoo@osen.co.kr

[사진] 목동=박재만 기자 pjmpp@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