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결혼' 노지훈, 연인 이은혜와 웨딩촬영 공개 "예쁘게 살겠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4.20 12: 58

가수 노지훈이 연인 이은혜와 웨딩촬영에 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노지훈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네요.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사진 예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지훈 이은혜 결혼 가즈아"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노지훈은 이은혜와 찍은 웨딩촬영 당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턱시도를 입은 노지훈과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은혜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노지훈은 앞서 18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며, "이제는 한 가정을 같이 그려나가려고 합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지만 조금 더 성숙하고 책임감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 더 좋은 사람, 더 멋진 남자가 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후 노지훈은 OSEN과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사랑해주고, 응원해줘서 감사하다"며 "(예비아내의 임신은) 너무나도 축복받을 일인 것 같다. 사실 아직 아기 아빠가 되는 것에 크게 실감나지는 않는다. 일단 아내를 행복하게 해줘야 한다는 마음이다. 아이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지훈은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2012년 정식으로 데뷔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왔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노지훈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