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멋진 꿈'으로 비상한 민서의 데뷔 앨범 두 번째 곡 '알지도 못하면서'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민서의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 프리뷰(Preview)를 공개했다.
프리뷰에는 따뜻한 기타 선율과 민서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알지도 못하면서'의 일부 멜로디가 흘러나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는 민서는 '눈 뜨면 몰라보게 또 자라난 그리움 속에 길을 잃은 아이가 된 것 같아'라는 가사에 맞게 흩날리는 벚꽃 속에서 성장통을 겪는 소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알지도 못하면서'는 4부작으로 구성된 민서의 데뷔 앨범 'The Diary of Youth(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의 두 번째 곡으로, 박근태, 최진석 등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어쿠스틱 스타일의 노래이다.
지난 3월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풋풋한 설렘을 담은 '멋진 꿈'으로 밝고 청량한 모습을 보여준 민서는 이번 '알지도 못하면서'에서 자신에 대해 하나씩 깨달아가며 조금씩 성장하는 소녀로 변신했다.
지난해 11월 발라드 '좋아'로 대중의 큰 이목을 받은 민서는 지난 3월 '멋진 꿈'으로 정식 데뷔하자마자 '2018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HKAMF)에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는 등 2018년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민서의 신곡 '알지도 못하면서'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관련 소식은 미스틱과 민서의 공식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