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안소미가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안소미는 오늘(14일) 서울 뉴힐탑호텔에서 동갑내기 일반인 회사원 남자친구와 1년 4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사회는 개그맨 동기인 류근지가 맡고, 케이윌이 축가를 불렀다.
안소미의 결혼식에는 개그맨들과 동료들이 참석해 두 사람을 축하했다. 스타들은 결혼식 후 SNS를 통해 사진과 함께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안소미의 부케를 받은 주인공은 개그우먼 김혜선이었다. 김혜선은 자신의 SNS에 “안소미 결혼. KBS 26기 공채 여자들. 부케 받음. 개그우먼 김혜선, 박소라, 배우 홍나영”이라는 글과 부케 받은 사진, 안소미와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개그맨 김원효는 자신의 SNS에 “안소미 결혼 행복하게 잘 살아. 덕분에 오랜만에 개그맨 모임. 시바이 대잔치”라는 글과 안소미 결혼식 피로연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안소미는 노란색 피로연 드레스를 입고 하트를 날리고 있는데 그의 옆에 서있는 남편의 훈훈한 얼굴이 눈길을 끈다.
개그맨 이원구도 피로연 사진과 함께 “안소미 결혼식.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꽃길 가즈아!”라는 글을 올렸다. SPTV 아나운서 서휘는 “역대급 웃기고 감동적이고 재밌고 즐거웠던 결혼식. 소미언니 인형이다. 안소미 여신”이라는 글과 피로연 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발산하는 안소미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잘 가 내 친구. 행복하게 잘 살아!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신부대기실에서 안소미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개그맨 이광섭은 “신랑프라이버시를 위해 신랑얼굴은 생략. 행복하려무나 소미얍. 그나저나 오늘만 결혼식이 세 군데. 다들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결혼식, 피로연 사진을 올렸다.
DJ R2는 “소미야 결혼축하. 행복하게 잘 살아랑. 축결혼.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라는 글과 안소미와 남편이 버진로드를 입장하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게재했다. 동영상에서 안소미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개그맨 조윤호는 “예쁜 소미 시집갔어요”라며 “결혼. 시집. 미녀. 안소미. 이쁘다. 축구”라는 해시태그를 걸고 안소미와 신부대기실에서 찍은 코믹한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안소미와 그의 남편은 신혼여행은 떠나지 않는다. 소속사 관계자은 “안소미가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기 때문에 코너가 마무리 될 때까지 신혼여행은 잠시 미루고 '개그콘서트'에 집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서울 강서구에서 신접살림을 마련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원효, 이원구, 서휘, 박신영, 이광섭, DJ R2, 김혜선, 조윤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