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아린이 '인형의 집'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정수영과 다정한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아린은 최근 자신의 SNS에 "배우로서의 나의 롤모델은 오나라와 정수영 선배님인데 두분을 각자 작품을 통해서 만났다"며 "오나라는 영화 '댄싱퀸'을 통해, 정수영은 드라마 '인형의 집'을 통해. 닮고 싶은 선배님이 있다는 것은 축복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아린은 정수영과 나란히 귀엽고 상큼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인증사진도 함께 올렸다.
KBS 2TV '인형의 집'은 굴지의 패션 재벌 은회장家를 둘러싼 이들의 욕망과 야망, 비밀을 들여다보며 진실과 허상 속에서 진정한 삶의 가치를 되돌아보는 작품이다.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한상진 이은형 이관훈 등이 출연 중이다. 극중에서 이아린은 홍세연(박하나)의 조력자인 엉뚱한 매력의 사차순 역을 맡아 극의 분위기를 한층 밝고 명랑하게 만들고 있다.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이아린은 영화 ‘댄싱퀸’, 드라마 ‘굿 닥터’ ‘고교처세왕’ ‘너를 사랑한 시간’ ‘연쇄쇼핑가족’ ‘내일 그대와’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모알비’(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의 작가 겸 감독으로 데뷔했다. 현재 KBS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으며, ‘모알비’ 시즌2도 집필 중이다./rookeroo@osen.co.kr
[사진] 배우 이아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