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O.O.O가 5월 5일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밴드 O.O.O는 오는 5월 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마이라이브홀’에서 단독 공연 ‘55555’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콘서트 ‘55555’는 지난해부터 시작된 밴드 O.O.O만의 브랜드 공연으로, O.O.O의 발음 ‘오오오’와 5월 5일 오후 5시 55분에 펼쳐지는 점을 차용해 기획된 콘서트이다. 지난해 평소 녹음하는 스튜디오에서 소규모로 진행해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면, 올해는 장소를 바꾸고 보다 다채로운 셋리스트로 또 다른 분위기의 콘서트를 연출할 전망이다.
O.O.O는 2014년 싱글 ‘비가 오는 날에’를 발매하고 데뷔한 남성 4인조 밴드다. 세대를 아우르는 멜로디와 독창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 심연을 건드리는 가사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밴드로 주목 받고 있다.
인디씬 대세 밴드로 각광받고 있는 밴드 O.O.O는 최근 인기 아이돌 아이콘, 밴드 새소년과 함께 네이버 V라이브 ‘히든트랙 넘버V’에 4월의 뮤지션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밴드 O.O.O의 단독 콘서트 ‘55555’는 오는 5월 5일 서울 논현동 마이라이브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13일 오후 5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pps2014@osen.co.kr
[사진] 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