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쎈 Pic]'역대급'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기자회견&레드카펫 (스압주의)
OSEN 민경훈 기자
발행 2018.04.13 08: 22

12일 오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공식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주역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가 참석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하는 마블 스튜디오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할 작품.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을 대표하는 슈퍼 히어로들이 총출동하는 마블 10주년의 기념비적인 영화다. 특히 한국에서 히어로 영화로는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전작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이어 천만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저녁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동측광장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70m가 넘는 레드카펫에 깔린 가운데, 주최 측 추산 7천여 명의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배우들을 더욱 가까이 보기 위해 전날 이미 1000여 명이 대기 및 밤을 새며 기다린 팬들도 다수였다. 이러한 열정은 배우들이 등장하자 열렬한 환호로 이어졌다. /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