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움으로 똘똘 뭉친 트와이스가 컴백, 앨범 자켓현장과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됐다.
9일 방송된 V라이브 트와이스 쇼케이스 'What is love?'에서 트와이스가 컴백했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히트곡으로 무대를 열면서, 미니 5집으로 컴백했다며 깜직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멤버들은 "예쁜 봄을 시작으로 1년내내 좋은 곡을 들려드리고 싶었다"고 운을 떼면서, 이번 앨범에 대해 곡들을 직접 소개했다.
먼저 'Sweet Talker'에 대해 멤버들은 "사나 파트가 너무 귀엽다"고 입을 모았고, 'Say yes'에선 "가장 잔잔한 노래, 지금 막 시작한 연인들의 풋풋한 사랑고백을 담고 있다, 이 봄에 더 어울릴 것"이라 전했다.
무엇보다 타이틀 곡 'What is love'을 언급, "사랑을 꿈꾸는 느낌, 첫 데이트하러 가는 길이란 주제를 생각했다, 이제 느끼기 시작한 그 단계의 설렘이 담겼다"고 말하면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가 있는 곡, 질리지 않고 1년 365일 재밌게 들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이 외에도 노래들을 조금씩 들려주던 멤버들은 "오늘 1위했으니 다 듣자, 기분 좋다"며 화끈한 모습도 보였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이 좋아서 행복하다"면서 "우리 역사가 담긴 타이틀 곡들 잊을 수 있다, 안보고 갈 수 없다"며 지금까지의 히트곡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뮤직비디오와 자켓사진 촬영현장도 공개한 멤버들은 "사랑에 설레어하는 소녀 컨셉이다"면서 사랑스러운 모습도 공개, 특히 "팬 분들이 가장 기다린 무대"라면서 "말 그대로 사랑이 뭘까란 가사가 담겼다, 많이 사랑해달라"며 신곡 'What is love' 무대를 꾸미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무엇보다 멤버들은 활동 소감에 대해 "밤 잘 못 잘 준비, 이제 맨날 봐"라면서 "올해도 가즈아"라고 외쳤다.
/ssu0818@osen.co.kr
[사진]'트와이스V앱'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