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탐구] "100% 리얼 상황"..TV서 실제 연애한 커플3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4.19 08: 40

그야말로 신개념 예능이다. 결혼한 부부의 일상을 방송에서 보는 건 쉽게 볼 수 있지만 결혼 전의 연인들의 모습을 한 프로그램에서 보는 건 사실 쉽지 않다. 그런데 최근 무려 두 커플이 한 예능에 출연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것을 비롯해 앞서 함께 예능에 출연했던 가수 조정치, 정인은 결혼까지 골인했다.
◆ ‘우리 결혼했어요’ 조정치♥정인

조정치와 정인은 2013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했을 당시 11년차 커플이었다. 가상 결혼 콘셉트인 프로그램에 실제 연애 중이었던 두 사람은 리얼 연애 이야기를 풀어내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그해 11월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면서 부부가 된 이들은 많은 축하를 받았다.
◆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김국진과 강수지는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인연을 맺은 커플로 오는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2016년 8월 열애를 인정한 김국진과 강수지는 프로그램에서 하차하지 않고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결혼했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받았다. 그리고 지난 2월 드디어 결혼발표를 했다.
◆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로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에서 ‘썸 앤 쌈’ 관계로 화제가 됐었는데 ‘비즈니스용’인 줄 알았던 썸이 진짜였다. 지난 2월 전현무와 한혜진은 열애사실을 인정했고 ‘나 혼자 산다’에서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최근에는 다니엘 헤니의 초대를 받아 무지개 멤버들이 미국 LA에 갔는데 그때는 몰랐던 두 사람만의 ‘시그널’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