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매드클라운과 산이가 신곡 '너랑나랑노랑'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산이의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매드클라운과 산이 '너랑나랑노랑'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강렬한 컬러감을 배경으로 매드클라운과 산이가 등장하여 유쾌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들을 연출했다. 영상 속 매드클라운은 묘한 표정으로 장난감을 가지고 장난치는 등 평소 볼수 없던 모습을 선보였고, 산이는 무표정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을 비롯 재치 넘치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2015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못 먹는 감’에 이은 매드클라운과 산이의 슈퍼 콜라보레이션으로 시인 오은의 '너랑나랑노랑'에서 영감을 받았다. 두 아티스트 특유의 위트 있는 가사에 독보적인 음색의 R&B 보컬리스트 범키의 목소리로 완성되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매드클라운은 지난해 공개하는 음원마다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저스디스, 미국 그래미에 오른 스타 프로듀서 스타로와 의기투합한 ‘세탁중’으로 국내외 평단에 관심을 모으며 글로벌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산이는 래퍼뿐만 아니라 영화 ‘라라’를 통해 성공적으로 스크린에 데뷔하고, 최근 케이블채널 엠넷 '고등래퍼2' 멘토 군단에 활약 하는 등 여러 활동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매드클라운과 산이는 내달 5일 미국 애틀랜타를 시작으로 6일 뉴욕, 7일 워싱턴에 이어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시카고 등 18개 도시를 도는 합동 투어를 진행한다.
'너랑나랑노랑' 음원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