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승리 솔로 상반기·이하이 녹음시작..젝스키스는 곡작업中"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3.28 12: 59

YG엔터테인먼트가 올해 초부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승리, 이하이, 젝스키스도 출격을 준비 중이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는 28일 자신의 SNS에 "간략한 답변"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양현석 대표는 사진을 통해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달았다. 그는 빅뱅 승리의 솔로앨범에 대해 "상반기 목표입니다"라고 말했으며 이하이의 컴백에 대해선 "본격적인 녹음작업 시작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젝스키스에 대해 "두달전 모든 프로듀서들에게 이번달말까지 곡작업을 지시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아이콘 팬이 "'아이콘TV' 기획의도와 앞으로의 방향을 제대로 검토해달라"고 요청하자 "네 너무 걱정말아요. 코닉이들 마음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라고 안심시켰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발매된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에 이어 빅뱅의 '꽃길'을 발표하며 차트를 휩쓸었다. 현재 빅뱅, 아이콘이 차트 최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위너가 4월 4일 컴백하는 것은 물론 블랙핑크도 5월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YG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