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JS컵 개최' 박지성 “유소년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기회 되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인환 기자] JS파운데이션(이사장 박지성)이 주최하는 유소년 축구 대회가 열린다. 

JS파운데이션은 오는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 를 기념해 JS파운데이션의 이사장이자 대한축구협회 유스전략본부장인 박지성 이사장의 대회 개최 인사 영상을 JS컵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지성 이사장은 “U19 선수들이 이번 수원 JS컵에서 타대륙의 선수 및 팀과의 경기를 통해 좋은 경험과 또 선수로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밑바탕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팬 여러분께서도 직접 경기장에 찾아와 주셔서 앞으로 한국 축구를 이끌어 나갈 어린 선수들에게 힘과 용기를 복돋아 주는 응원을 바란다” 며 강조했다.

한편, 2018 수원 JS컵이 열리는 4월 18일까지는 이제 한 달이 채 남지 않은 가운데 박지성 이사장의 영상과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응원 영상에서는 대표팀의 선배이자 지난 2015수원 JS컵에 참가했던 백승호 선수가 등장하여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U19 대표팀 후배들을 향한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백승호는 영상에서 “2015년 수원 JS컵에서 뛴 아주 좋은 기억이 있다”며 “이번에 열리는 JS컵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JS파운데이션은 이번 2018 수원 JS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JS컵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의 풀리그 방식을 통해 대회 최강팀을 가릴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는 청소년 축구 후원과 자선 경기 개최 등 다양한 자선사업을 펼치고 있는 JS파운데이션이 주최하고 대한축구협회 주관, 수원시가 축구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후원하는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이다.

이번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 대회’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mcadoo@osen.co.kr

[사진] JS컵 홍보 영상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