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김흥국 측 "A씨 불순한 의도 정황 포착, 가수협회 차원 법적대응"

[OSEN=정지원 기자] 가수 김흥국 측이 "성폭행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이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정황을 포착했다. 가수협회 측에서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 밝혔다. 

김흥국 측 관계자는 15일 OSEN에 "성추행, 성폭행을 하지 않았다는 기존 주장에는 변함이 없다.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이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정황을 알았고, 이를 취합해 법적 대응을 할 예정"이라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흥국 측은 가수협회 소속 변호사와 함께 이번 사태를 적극 해명하며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 밝혔다. 관계자는 "공식입장을 정리해 빠르면 오늘, 늦어도 내일 중 입장을 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MBN '뉴스8'은 2년전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보험설계사 A씨 인터뷰를 보도했다. A씨는 '뉴스8'을 통해 김흥국이 술자리에서 자신에게 술을 먹여 정신을 잃게 했고,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보니 자신의 옷이 완전히 벗겨져 있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김흥국 측은 즉각 성폭행 및 성추행을 부인했고 강력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 밝혔다. 김흥국의 휴대전화는 꺼져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