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김성규가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솔로로도 2관왕을 차지했다.
김성규는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솔로곡 '트루 러브(True Love)'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김성규는 지난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 이어서 음악방송 2관왕이 됐다.
김성규는 "일단 너무 감사드린다"라면서 회사 식구들과 함께 음악작업을 한 뮤지션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김성규는 "우리 멤버들, 인스피릿, 후배 러블리즈와 골든차일드 모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마무와 NCT드림의 컴백 무대도 진행됐다. 마마무는 지난 7일 발표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곡 '별이 빛나는 밤'의 무대를 통해 이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했다. 실력파 그룹다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NCT드림은 이날 신곡 'GO'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10대로 이뤄진 팀답게 자유분방한 무대가 특별한 매력을 선사했다. 패기 넘치는 10대만의 매력이 잘 녹아든 무대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원포유, CLC, NCT DREAM, 레인즈, SF9, 샤샤, W24, 골든 차일드, 김성규, 김영철, 더 이스트라이트, 마르멜로, 마마무, 모모랜드, 양요섭, 우주소녀, 위키미키, 장문복, 정일훈, 천단비, 힌트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