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 안소미, 일반인 남친과 4월14일 결혼 "허니문 미루고 '개콘' 집중"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3.09 08: 13

안소미가 동갑내기 일반인 남자친구와 오는 4월 14일 결혼한다.
안소미 소속사 지앤미디어 측은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안소미가 4월 14일 뉴 힐탑 호텔에서 동갑내기 회사원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안소미와 남자친구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하기 때문에 코너가 마무리 될때까지 신혼여행은 잠시 미루고 '개그콘서트'에 집중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안소미는 1990년생으로, 지난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2013년 제12회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을 받는 등 꾸준히 활약했다.
다음은 지앤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미녀개그우먼 안소미가 결혼한다.
안소미는 4월 14일 오후 12시 뉴 힐탑 호텔에서 회사원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안소미는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이기에 코너가 마무리 될때까지 신혼여행은 잠시 미루고 개그콘서트에 집중할예정이다. 신혼집은 강서구 마련할 예정이다.
안소미는 현재 KBS2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학당의 '헛요가' 코너에 출연 중이며 ‘술한잔’으로 트롯트 가수로도 활동중이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