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가 SM7 웨지를 9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타이틀리스트에 따르면 새로운 SM7 웨지는 로프트별로 무게중심이 다르다. 정교한 비거리와 탄도 컨트롤이 가능한 밥 보키 웨지만의 ‘혁신적인 무게 중심 디자인’, 이상적인 볼과 그루브 컨텍이 가능하도록 특수하게 설계된 ‘스핀 밀드 그루브’, 그리고 골퍼와 코스 컨디션에 따라 ‘23가지 이상의 퍼포먼스 선택이 가능한 폭넓은 옵션’을 제공한다.
이번 SM7 웨지는 한층 발전된 무게 중심 디자인이 적용됐다. ‘무게 중심 디자인’은 지난 SM6 웨지에 처음 채택돼 투어 선수들과 골퍼들의 압도적인 관심을 끌어 모았던 설계다. 각 로프트 고유의 퍼포먼스 목적을 최대한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로프트별 임팩트 지점과 일치되는 최적의 무게 중심을 구현했다.
낮은 로프트 (46-52)의 무게 중심은 더 낮게, 중간 로프트 (54-56)에서 높은 로프트 (58-60)로 갈수록 점진적으로 더 높게 위치할 수 있도록 했다.
SM7 웨지는 23가지의 웨지 퍼포먼스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SM7웨지에는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 (F, S, M, K, L, D) 옵션이 제공된다. 그리고 코스 컨디션에 맞는 샷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2만 5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타이틀리스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