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타이거즈가 5일부터 2018시즌 멤버십(어린이•성인) 회원을 모집한다.
어린이와 성인 회원 모집은 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입하면 된다. 회원들에게는 타이거즈숍 이용시 상품가 10% 할인, 선발투수 공지 및 경기결과 SMS 발송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5~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 회원은 선착순 1천명을 모집한다. 어린이 회원들에게는 회원 카드와 함께, KIA 타이거즈 유니폼과 2017 우승 패치, 모자와 멤버십 배지, 호걸이 인형, 응원막대가 기념품으로 주어진다.
14세 이상을 대상으로 한 성인회원은 선착순 1천명을 모집하고 가입비는 8만5천원이다. 성인회원들에게는 회원 카드와 함께 기념품으로 2018시즌 팬북과 유니폼, 2017 우승 패치, 모자, 멤버십 머플러와 배지, 응원막대를 제공한다.
또한 KIA는 광주•전남•북 지역 야구 유망주 발굴과 육성을 위해 5일부터 8일까지 4일 동안 광주 무등경기장 야구장에서 광주시야구소프트볼협회 주관으로 ‘제12회 KIA타이거즈기 호남지역 중학교 야구대회’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호남지역의 야구 유망주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육성해 지역 야구 발전의 밑거름을 조성하고, 야구를 통한 전인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창설됐으며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다. 광주, 전남, 전북 지역 10개팀이 참가하며,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가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팀과 2, 3위팀에게는 트로피와 상장을 시상하며, 참가하는 전체 팀에게는 야구용품을 증정한다. 특히 최우수선수상 등 개인상 10개 부문에 상품이 걸려 있어 박진감 넘치는 승부가 예상된다. /sunny@osen.co.kr
[사진] KIA 타이거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