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오후 4시 방송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상상초월, 예측불허의 현장들을 대거 공개, 시청자들의 웃음코드를 제대로 저격한다.
기발하고 획기적인 콘텐츠를 한데 모은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 코너를 통해 지금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핫한 짤들을 소개, 주말 오후를 장악하고 있다.
특히 이번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에서는 카메라에 찍히지 않았다면 도저히 믿기 힘든 ‘폭소유발! 세상의 모든 뜻밖의 시리즈’편으로 안방극장에 출격한다. 아찔하고 화끈한 실수연발의 몸개그 향연부터 사람보다 더 웃긴 동물들의 스릴 액션, 그리고 돌발상황 속 웃픈(?) 헤프닝들까지 가득해 본방사수의 의지를 더욱 불태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시청자 제보 짤방’과 신박한 아이디어들의 총집합 ‘꿀팁 사전’, 4차산업 혁명시대에 발맞춰 준비한 스페셜 짤방까지 종합선물세트 같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본격 짤방 개미지옥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기상천외한 짤들의 역습은 MC 양세형 마저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고. “지금 웃기려고 하는 거 아니죠?”라며 양세형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짤의 정체는 오늘(4일) 오후 4시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역대급 빅재미가 기대되는 KBS Joy 꿀잼TV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개그맨 양세형이 단독 진행을 맡아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모든 짤방들을 소개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오늘(4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 yjh0304@osen.co.kr
[사진] KBS Joy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