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의 12번째 넘버 시리즈 'Show Time'이 3일 혈전을 펼친다.
MAX FC는 3일 서울 화곡동 KBS 아레나홀에서 MAX FC12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쇼타임이라는 부재를 통해서 '버라이어티 격투쇼'라는 MAX FC의 모토에 걸맞은 화려한 대진과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대결의 메인 이벤트로는 웰터급 챔피언으로 1차방어전을 펼치는 이지훈과 최훈의 대결. 그리고 이진수와 박태준의 미들급 초대 타이틀전. 또 슈퍼미들급 그랑프리 4강전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AX FC 최초의 1차 방어전을 펼치는 이지훈은 지난해 국제전 포함 3번의 챔피언전을 경험한 국내 최강자다. 대결 상대인 최훈은 3연승을 달린 끝에 챔피언에 도전하게 됐다.
이지훈과 최훈은 2일 서울 골든서울호텔에서 열린 계체량을 마친 뒤 한 목소리로 "챔피언은 바로 나의 것이다. 정상 도전을 위해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대회는 흥미로운 대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도 준비된다. MAX FC 공식홍보대사 이파니의 축하무대는 물론, 맥스엔젤과 모델들의 콜라보레이션 댄스 공연도 선보인다. 티켓예매는 맥스FC 공식 홈페이지와 칸스포츠 쇼핑몰을 통해서 가능하다.
■ MAX FC12
▲ 맥스리그 오후 7시
1경기 여성부[-52kg] 김소율(평택엠파이터짐)vs최하늘(서울싸비MMA)
2경기 [-65kg] 우승범(남양주삼산)vs송재완(김해소룡)
3경기 [-70kg] 방태훈(대구피어리스짐)vs윤태균(부산싸이코핏불스)
4경기 [-85kg]슈퍼미들급 그랑프리 4강전 황호명(의정부원투)vs곽윤섭(대구청호관)
5경기 [-85kg]슈퍼미들급 그랑프리 4강전 장태원(마산팀스타)vs이욱수(수원한미체육관)
6경기 [-75kg] 미들급 초대 타이틀전 이진수(MAX FC)vs박태준(이천팀설봉)
7경기 [-70kg] 웰터급 챔피언 1차 방어전 이지훈(인천정우관)vs최훈(안양삼산총관)
▲ 컨텐더리그 오후3시
1경기 여성[-48kg] 김혜진(서울삼산이글)vs윤수빈(대구더파이터클럽)
2경기 [-55kg] 마동현(안양삼산총관)vs정범규(서울청무체)
3경기 계약체중[-72kg] 송종익(성남밀리언짐)vs정재명(인천정우관)
4경기 여성부[-52kg] 캐롤라인샌드(노르웨이/울산무에타이신의)vs조은서(청주내수무에타이)
5경기 계약체중[-60kg] 이규동(인천연수삼산)vs박희준(광주MBS-GYM)
6경기 [-55kg] 황효식(인천정우관)vs정윤호(광주MBS-GYM)
7경기 [-75kg] 김준화(안양삼산총관)vs김창민(부산부광) / 10bird@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