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국카스텐 하현우와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가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이 됐다. 마니악한 음악의 록 밴드 보컬과 아이돌 출신 가수가 인연을 맺게 됐다.
하현우, 허영지 양측 소속사는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양측은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게 돼 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tvN '수상한 가수'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지인과의 모임 자리를 통해 관계가 발전돼 연인이 됐다. 13세 나이차가 무색할 정도로 예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밴드 보컬과 아이돌 출신 가수가 공개열애를 시작해 흥미를 더한다. 정진운 예은, 최민환 율희 등이 밴드 멤버 혹은 로커와 아이돌 멤버의 열애로 화제를 모았으나, 정진운 최민환은 아이돌로 첫 시작을 했거나 '아이돌 밴드'를 표방한 그룹인만큼, 하현우 허영지 커플과는 약간 궤를 달리한다.
하현우는 국카스텐에서 마니악한 음악을 주로 해왔으나, '나는 가수다', '수상한 가수', '복면가왕' 등 다양한 음악예능을 통해 인지도는 상당히 높다. 허영지 역시 카라의 신멤버로 데뷔한 뒤 줄곧 높은 화제를 이끌어온 인물이다.
이들은 로커 아이돌의 첫 커플로 2018년 3월의 첫번째 열애설 주인공이 됐다.
아래는 하현우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허영지 소속사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보도된 국카스텐 하현우, 카라 허영지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하현우와 허영지는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 연락을 이어오던 중, 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금일 보도된 국카스텐 하현우 씨와 카라 허영지 씨의 열애설 관련한 공식 입장 드립니다.
하현우 씨와 허영지 씨는 지인들의 모임 자리에서 만나게 되어 연락을 취하던 중,최근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