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수지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출연한다.
28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지는 최근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게스트로 출연해 녹화를 마쳤다. 이수지는 KBS 개그맨 대선배인 김생민, 송은이, 김숙을 만나 경제 생활을 검사 받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특히 이수지는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송은이, 김숙과 한 시즌에서 활약한 바 있다. ‘최고의 사랑’ 출신 개그우먼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독특한 우연이 성사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 달 열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라며 일반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고, 수줍게 “엄마 죄송해요 저 남친 생겼어요”라는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열애 인정 후에도 이수지는 KBS 2TV ‘개그콘서트’를 비롯,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예능 행보를 펼치고 있다. 다양한 유행어를 보유한 이수지가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수지는 2008년 KBS 공채로 데뷔한 이후 ‘개그콘서트’,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맛있을 지도 시즌3’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의 DJ로도 맹활약 중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