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미스티' 세번째 OST도 참여..3월2일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2.28 14: 14

가수 이승철이 참여한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의 티저가 공개됐다. 
  
‘미스티’의 세 번째 OST ‘Someday’가 오늘 28일 정오에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과거 김남주와 지진희의 연애시절 모습과 현재의 애틋한 포옹 장면이 교차되어 담겼으며 구슬픈 피아노 반주가 장면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 ‘미스티’는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시청자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승철이 이례적으로 2곡이나 OST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승철은 지난 2004년 MBC 드라마 ‘불새’의 OST ‘인연’을 비롯해 2010년 KBS 2TV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OST ‘그 사람’, 2005년 영화 ‘청연’의 OST ‘서쪽하늘’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히트 시킨 바 있다.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다. 이승철이 부른 OST 'Someday'는 내달 2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