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새 앨범 타이틀곡은 '파랑새'.."짝사랑 담았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2.28 08: 21

걸그룹 에이프릴이 새 미니앨범 'The Blu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8일 0시 에이프릴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앨범 ‘The Blue’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파랑새’를 포함해 ‘BEEP’, ‘Angel Song’, ‘숨바꼭질’, ‘아쉬워’까지 총 5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파랑새’는 E.ONE(정호현)이 만든 곡으로, 에이프릴의 트레이드마크와도 같은 짙은 감성으로 짝사랑을 표현한다. “사랑과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다”는 주제의 동화 ‘파랑새’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와 노랫말로 한층 더 웅장해진 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또 남녀 간의 연애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표현한 ‘BEEP’,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Angel Song’, 비밀스럽고 귀여운 숨바꼭질 같은 가사가 인상적인 ‘숨바꼭질’, 집 앞에서 헤어지기 싫어하는 연인의 마음을 담은 ‘아쉬워’ 등 에이프릴만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에이프릴은 내달 12일 오후 6시 미니 5집 앨범 ‘The Blue’로 컴백한다. /seon@osen.co.kr
[사진]DSP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