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극배우 겸 교수 H씨도.."목격자·당한 사람 多" 폭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연극배우 겸 교수 H씨에 대해 이른바 '미투' 폭로가 제기됐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H 선생님'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이 작성자는 "H선생님 잘 지내시죠. 아직 공연도 계속 하시고 잘 지내시는것 같네요. 저는 자꾸만 기사가 터진 후부터 잊고살았던 기억들이 떠오르면서 꿈에서도 성ㅊ행을 당하네요. 발뻗고 주무시지 마세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직 단 한번도 거론되지 않은 거 같은데 많이 무섭지 않으세요? 학생들 단체로 모아놓고 사과하고 사과도아니죠 사실? 그후 어떻게 좋은 기회로 더욱 명망 높은 학교로 가셔서 조금은 더 행복하시겠네요. 행복하지 마세요 절대. 매일 두려워서 저처럼 악몽꾸고 지내주세요. 제발 부탁드릴게요 연극인인척 예술인인척 교수인척 철학적인척... 목격자도 많고요. 당한 사람도 많아요. 매일 여학생들 집에서 주무시고 복도파티에서도 매일 그 손을 조금이나마 덜 들어오게 다른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덜 보일 수 있도록 숨기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조금 지난 후엔 선생님같은 한낱 아저씨같은게 뭐가 두려워서 참았는지 제가 너무 멍청했더라구요"라고 주장했다.

또한 "선배들한테 물어봤어요 고소하자고. 그랬더니 그럼 뒷감당 어떻게 할거냐고 되묻더라구요. 또 선배들한테 물었어요. 원래 손버릇 나쁘냐고. 원래 그런분 아니래요. 근데 그 여자 선배는 더한 짓 을 하는 사람이었는데 몰라뵙고 물어봤었죠. 그때 제 나이 22살 23살... 당신같으면 안무섭겠어요?"라며 "레퍼토리도 똑같네요. 강제로 입술을 갖다댄것도요. 당시 처음생긴 호숫가에서도 손은 바빴죠. 나 어릴 땐 다 이렇게 놀았어 남녀 구분 없이 라고 말하셨죠. 어릴 때부터 성추행범 기질이 다분하셨나봐요"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기억하다보니 더 많은 기억들이 나고 적다보니 더 많은 사람들이 떠오르네요. 제발 부탁입니다 제발 제가 할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서 염원할게요. 잘 주무시지 마세요. 매일 두려워하세요. - 대학교 학과장이었던 선생님께"라고 전했다.

최근 연예계에서는 이윤택 전 연희단거리패 연출감독의 성추문을 시작으로 '미투 운동'이 불고 있다. / besodam@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