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의 단독 예능 프로그램 ‘슈퍼 TV’ (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 5회 스틸컷이 공개됐다.
‘슈퍼TV’는 금일(2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웃음이 가득한 슈퍼주니어의 기차여행 현장 사진을 업로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리 눈빛 교환 할까요? '슈퍼TV' 사상 최초 핑크빛 사랑이 넘치는 멤버들의 눈빛을 같이 느끼고 싶다면, i돌아이어티 '슈퍼TV' 오늘 밤 11시 30분 XtvN, tvN 공동방송!’이라는 멘트와 함께 게재된 세 장의 이미지에는 기차 탑승 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셀프 카메라를 찍고 있는 동해, 은혁부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예성, 카메라 렌즈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은근한 멜로 눈빛을 보내는 이특까지 설렘 가득한 슈퍼주니어의 모습이 포착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방송은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만난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 무비 ‘비포 선라이즈’를 모티브로, 베일에 쌓인 의문의 여자 게스트와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한 멤버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예정이라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매주 새로운 예능 포맷을 슈퍼주니어만의 공식으로 재탄생 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쇼 ‘슈퍼TV’ 5회 ‘영화처럼 산다-비포 선라이즈’ 편은 오늘(23일) 밤 11시 30분부터 XtvN과 tvN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