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비장→비글허세"..SF9, '맘마미아' MV티저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2.23 08: 01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9시 공식 티저 사이트(http://fncent.com/sf9)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AMMA MIA!’의 타이틀곡 ‘맘마미아’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무비 트레일러(Movie Trailer)’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이번 티저는 영화사 로고를 패러디해 다원이사자 울음 소리를 내며 포효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SF 영화 예고편처럼 ‘아주 먼 옛날 은하계 9명의 남자가 있었다’는 비장한 오프닝 멘트와 함께 멤버들이 소개되어 눈길을 끈다.

이후 신곡 ‘맘마미아’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면서 영상의 분위기가 반전되고, 멤버들은 서로 쫓고 쫓기거나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SF9 COMING SOON’ ‘개봉박두’라는 자막이 깔리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곡 ‘맘마미아’는 리듬감 있는 풍성한 드럼에 복고풍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신나는 레트로 댄스 곡으로, 'OLLEH, MAMMA MIA!' 등 신선하고 재미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한편 SF9은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4집 ‘MAMMA MIA!’를 발매하며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