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자배우중심”..'인형의집' 최명길X박하나X왕빛나, 색다른 일일극 탄생[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최명길과 박하나와 왕빛나가 중심이 된 드라마가 온다. 비밀을 품고 있는 한 여자와 딸 그리고 재벌가의 딸이 등장하는 ‘인형의 집’이 지금까지와의 드라마와 다른 새로운 일일극을 보여줄 수 있을까.

22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한상진, 이한위, 이은형 김상휘 연출 등이 참석했다.

'인형의 집'은 굴지의 패션 재벌 은회장家를 둘러싼 이들의 욕망과 야망, 비밀을 들여다보며 진실과 허상 속에서 진정한 삶의 가치를 되돌아볼 드라마.

'인형의 집'을 연출한 김상휘는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까지 여자 배우들이 중심이 되는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그는 "남자 보다는 영숙을 맡은 최명길, 세연을 맡은 박하나, 경혜를 연기하는 왕빛나까지 세 여자를 중심으로 엇갈린 운명으로 시작된 사랑과 우정을 그려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명길이 은회장가의 집사이자 주인공인 금영숙 역을 맡았다. 최명길은 "세상이 변해도 가족의 의미는 변하지 않는다. 이 드라마를 보면서 이 시대가 요구하는 어머니가 어떤 모습일지 판단해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왕빛나는 전작에 이어서 또 다시 악역을 맡았다. 왕빛나는 "또 악역을 맡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다"며 "부족한 것 없이 자랐지만 부모님에 대한 그리움이나 아픔을 가지고 있다. 악녀가 아닌 아픈 여자라고 말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과거에 악역을 하다보면 당위성 없이 연기를 해야 하는 것이 힘들었다. 악역을 하다보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장면이 많다. 연기를 하다보면 정신병원을 가야하나라는 고민이 들 정도 되면 드라마가 끝이 나있다”고 덧붙였다.

한상진은 ‘인형의 집’에서 처음부터 나쁜 캐릭터로 등장한다. 한상진은 “과거에 제가 연기한 것은 뒤늦게 악역이라는 것이 밝혀졌지만 이번에는 처음부터 악역으로 등장한다. 모든 악인은 살아남기 위해서 악해졌다고 생각한다. 악역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연기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휘 연출이 꼽은 '인형의 집'의 매력은 주연을 맡은 박하나와 왕빛나의 호흡. 김상휘는 "주연을 맡은 세연과 경혜가 서로 좋아하고 싫어하는 과정이 재미있다. 두 사람의 워맨스가 돋보인다. 차분하게 설득력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라고 했다.

무능력하지만 마음은 착한 가장 홍필목 역을 맡은 이한위는 가족에 대한 사랑을 강조했다. 이한위는 “이 드라마처럼 자식 네 명이 화목하게 지내는 가정을 찾아보기 힘들다. 저 역시도 이 가정을 화목하게 품어주는 가장으로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설명했다./pps2014@osen.co.kr

[사진] 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