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드류 베리모어가 '겟잇뷰티'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리고 4주간 크루로 활약했던 악동뮤지션 이수현은 아쉬운 작별 인사를 건넸다.
드류 베리모어는 1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겟잇뷰티2018'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꿀팁으로 마스크팩을 공개했다.
MC 도연은 자신의 어머니가 드류 베리모어의 팬이라며 사인을 받기 위해 직접 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드류 베리모어는 등장하자마자 MC들과 포옹을 하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드류 베리모어는 크루들의 메이크업을 보면서 솔직한 생각을 전하는 한편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드류 베리모어가 함께한 이번 뷰티 콜라보레이션 4회 우승자는 워킹맘 참가자의 메이크업을 선택한 가비가 차지했다. 이에 드류 베리모어는 "저도 워킹맘이라 더욱 기쁘다"라고 전했다.
드류 베리모어는 "모두 너무 고맙다. 처음 만난 순간부터 좋았는데 갈수록 그 마음이 커졌다. 다시 오겠다"며 또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다.
4주 동안 스페셜 크루로 참여했던 악동뮤지션 수현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수현은 "4주 동안 언니들을 만나서 뷰티에 대해서 꿀팁 많이 얻어가서 좋은 시간이었는데 음악적인 활동을 해야 해서 아쉽지만 오늘이 마지막이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에 장윤주는 "뮤지션 이수현을 응원합니다. 나중에 함께 할 기회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수현 씨를 보내드리겠다"고 말했다. /parkjy@osen.co.kr
[사진] '겟잇뷰티2018'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