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파일럿 '로맨스 패키지'·'자리 있나요'·'비밀의 정원', 오늘(16일) 출격 [종합]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2.16 08: 23

설 특집 파일럿 예능 '자리 있나요', '비밀의 정원', '로맨스 패키지'가 오늘(16일) 베일을 벗는다.
16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밤 9시50분 방송될 예정이었던 '윤식당2'가 결방되는 대신 설 특집 파일럿 '자리 있나요'가 방송된다. 
'자리 있나요'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주말의 힐링과 여유를 즐기는 시민들과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을 교감하며 맛과 멋과 정이 가득한 인간미 넘치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 김성주, 김준현, 딘딘이 MC를 맡았으며 이날 1회에 이어 오는 18일 오후 6시20분에 2회가 방송된다.

이어 밤 11시10분에는 또다른 설 특집 파일럿 '비밀의 정원'이 방송된다. '비밀의 정원'은 정형돈, 성시경, 장윤주가 MC를 맡아 심리학과 연관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성격 유형과 행동분석 등 흥미로운 시점으로 이야기하는 토크쇼다. 이날 1회에 이어 오는 24일 밤 12시 2회가 전파를 탄다.
마지막으로 이날 SBS 편성표에 따르면 전현무와 한혜진의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았던 설 특집 파일럿 '로맨스 패키지'가 저녁 8시35분 베일을 벗는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3박 4일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한다.
남녀 각각 5명씩 총 10명의 2030 청춘 남녀들이 불타는 금요일 오후 1시 호텔 체크인을 시작해 월요일 오후 12시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자신에게 맞는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는 형식. 색다른 연애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 nahee@osen.co.kr
[사진] 각 프로그램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