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신(新) 예능 주자로 떠올라‥"녹슬지 않은 입담"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8.02.15 19: 47

‘1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H.O.T 출신의 가수 이재원이 ‘신(新) 예능 주자’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재원은 네이버TV 웹예능에서 새롭게 론칭한 ‘이게 뭐야’와 ‘포커페이스’ 등 2개의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연하며 예능감을 드러낸다. 네이버TV 웹예능은 동영상 서비스인 네이버TV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로 10대뿐만 아니라 젊은 층 사이에서 높은 재생수와 호응도가 높다. 
16일부터 방송하는 ‘이게 뭐야’는 온라인 버전 ‘인생술집’으로 김창렬과 이재원이 함께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원의 ‘절친’ 스타들이 이재원의 출연을 축하하기 위해 깜짝 전화 연결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이재원의 녹슬지 않은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1990년대 후반 가요계를 주름잡던 아이돌 스타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재원은 22일부터 새롭게 방송하는 ‘포커페이스’에서도 숨 막히는 심리전과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인다. ‘포커페이스’는 국내 최초 홀덤게임 쇼를 표방한다. 홀덤게임은 고도의 두뇌싸움과 심리전을 활용한 스포츠의 한 종류로 다양한 전략을 통해 승률을 높이는 게임이다.
방송에서 이재원은 연예계 최고 브레인들과 함께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e스포츠계의 스타플레이어 임요환과 홍진호를 비롯해 장동민, 멘사 회원으로 알려진 최성준, 마술사 최현호 등과의 기 싸움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실력을 드러낸다.
이재원은 두 프로그램 외에도 각종 케이블채널 예능프로그램에서 출연 섭외 요청을 받고 있다.
rookeroo@osen.co.kr
[사진] 티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