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성과 가창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드라마 ‘시그널’, ‘블랙’ 등 유명 드라마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리싸가 최근 이승기와 오연서의 애절한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tvN ‘화유기’ 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 측은 가수 리싸가 부른 OST Part 8 ‘Always You’ 음원을 오는 17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Always You’는 드라마의 BGM(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며 극 초반부터 해당 음원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많았던 곡으로, 이번 OST의 가창자로 참여한 리싸 특유의 애절하고 슬픈 보컬이 더해져 감성을 극대화하며 설날을 맞아 드라마 시청자와 OST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극중 손오공(이승기 분)이 진선미(오연서 분)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직설적인 가사로 풀어냈으며, 서로의 진심을 알지 못한 채 자꾸만 어긋나는 두 사람의 안타까운 사랑의 마음을 일렉 기타 선율로 표현했다.
tvN ‘화유기’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 낭만 퇴마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편, 리싸가 부른 ‘화유기’ OST Part 8 ‘Always You’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