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윈도우 필름이 레이노의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 '레이노랩(RAYNO Lab)'을 12일 경기도 과천에 오픈 했다.
레이노랩은 소비자들에겐 프리미엄 제품과 서비스의 체험 공간으로, 대리점들엔 트레이닝 및 기술 교류의 장으로 활용 된다. 나노 카본 세라믹 기술과 나노 카본 스퍼터 기술을 보유한 레이노는 레이노랩을 통해 전세계 다양한 레이노 제품 및 프로토타입 제품을 가장 먼저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레이노랩에서는 신차 패키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신차 구매 후 필요한 신차검수, 썬팅, PPF, 블랙박스, 유리막 코팅 등을 구매자 취향과 니즈에 맞도록 전문가가 설계하고 컨설팅 해준다.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인 팬텀, 센텀, 크로마 시리즈로 썬팅 시공은 물론 차량 도장면 보호를 위한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 크리드의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 및 풀시공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차 검수(Brand New Vehicle Inspection)는 레이노랩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수입차 구매 시 밟아야 할 검수 작업을 전문가가 대신해 점검해 준다. 또한 수입 스포츠카 및 수입 바이크 체험 프로그램 같은 시승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레이노 코리아 신현일 지사장은 “자외선 및 열차단 그리고 프라이버시를 이유로 썬팅이 필수 조건이 되고 있지만 대리점 별로 시공 기술이 천차만별이어서 고객들의 불만이 쌓이고 있다. 레이노는 프리미엄 직영 대리점인 레이노랩을 통해 고품질 필름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시공 전문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레이노랩은 수석 시공 트레이너가 레이노 시공 대리점을 대상으로 트레이닝 및 기술 교류 세션도 제공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