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에서 2018년 신인 보이그룹 런칭을 목표로 진행 중인 데뷔 프로젝트 공연이 1천 석 규모를 순식간에 매진시키는 남다른 티켓 파워로 주목 받고 있다.
RBW는 오는 25일 개최 예정인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의 네 번째 공연인 ‘GEMSTONE’의 티켓이 지난 9일 오후 8시, 멜론티켓 및 YES24를 통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 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건희, 여환웅, 최근 JTBC '믹스나인' 을 통해 주목 받았던 이건민, 김영조 그리고 손동명이 소속된 보이밴드 마스(MAS) 등이 출연할 예정으로, 아직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연습생들의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1,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1분도 채 되지 않아 매진시켰다.
‘데뷔하겠습니다’의 네 번째 공연명인 ‘GEMSTONE’은 ‘보석의 원석’이라는 뜻으로, 보석이 되기 전 보석으로서의 가능성이 빛나는 존재라는 의미와 동시에, 각양각색의 원석들이 모여 시너지를 냈을 때 더욱 더 큰 빛을 낼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이번 공연은 RBWBOYZ와 밴드 MAS가 팬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미니콘서트 형식의 공연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RBWBOYZ와 MAS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고,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은 물론 두 팀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건희, 여환웅, 마스 등이 출연하는 ‘데뷔하겠습니다’의 네 번째 공연 ‘GEMSTONE’은 오는 25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