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가 영상 콘텐츠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L.O.Λ.E RECORD B-Side)’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말레이시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낸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러브 레코드 비-사이드’는 기존에 공개되었던 러브 레코드와는 달리 뉴이스트 W의 비활동기 기간에 멤버들의 일상생활과 여가시간을 낱낱이 보여주는 스페셜한 영상 콘텐츠이다.
이에 처음으로 공개된 영상에서 뉴이스트 W는 성공적인 공연을 마무리 한 뒤 말레이시아 관광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뉴이스트 W는 말레이시아의 유명한 관광명소인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로 향했고 이동하는 차 안에서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여행의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트윈 타워 앞에 도착한 멤버들은 기념사진을 찍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구경에 나섰고 첫 번째로 SURIA KLCC에 있는 Petrosains 과학관을 방문했다.
특히 백호는 과학관에 들어서기 전 유년시절 과학기술부 장관상을 받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과학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쳐 귀여움을 자아냈으며 뉴이스트 W는 우주탐사, 화학연료 등 다양한것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과학관에서 멤버들 간의 장난기 가득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했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JR은 로봇 축구 게임으로 백호와 렌을 모두 이기며 게임 강자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또한 멤버들은 악력 측정, 마찰력 측정 등 여러 가지 색다른 과학 체험에 진지하게 임하면서도 아웅다웅 장난을 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영상 말미에는 뉴이스트 W의 먹방부터 아론 방 급습 현장까지 뉴이스트 W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예고편을 선사해 추후에 공개될‘러브 레코드 비-사이드’를 더욱 기대하게끔 만들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앞서 오는 13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진행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