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유소년 축구교실인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을 은평 뉴타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FC서울은 9일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 롯데몰 은평점 ‘아이러브스포츠 파크’에 신규 클래스를 개설하고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이 새롭게 오픈하는 은평 뉴타운점은 국내 루프탑형 스포츠파크 중 최고의 시설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구장이다. 롯데몰 은평점 9층에 자리잡은 아이러브스포츠 파크에서 진행되는 은평 뉴타운점은 정규규격(40m*20m)으로 조성된 친환경 인조잔디 풋살장 2면과 실내 구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커피숍형 학부모 대기공간이 마련됐을 뿐 아니라 롯데몰 은평점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주중 회원들을 대상으로는 셔틀버스 운행도 시행하고 있다.
은평 뉴타운점 신규 클래스 개설을 기념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간 신규 입단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입단비 할인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특히 처음 오픈하는 신규구장인 만큼 친구와 함께 입단하면 문화상품권, FC서울 장우산, 축구 스타킹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은평 뉴타운점에서 진행되는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은 5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어린이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반 축구’ 등 단체반 회원에게는 원하는 수업시간에 우선 배정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회원가입 문의 및 은평 뉴타운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cadoo@osen.co.kr
[사진] 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