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도 뉴이스트W의 '꽃길'이 기대된다.
뉴이스트W의 눈부신 성장이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다. 생방송 도중 2억 하트를 돌파할 정도로 탄탄하고 막강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뉴이스트W. 지난해 눈에 띄는 성장과 활약으로 주목받는 보이그룹이 된 만큼 올해 보여줄 활약상들도 더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 모습이다.
뉴이스트W는 지난 8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2018 글로벌 V라이브 TOP10'을 진행했다. 이번 글로벌 TOP10에 선정됐다는 것 자체가 뉴이스트W의 팬덤이 확대됐음을 의미한다. 뉴이스트W로는 처음 참석한 자리였고, 그래서 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졌다.
이날 멤버들은 먼저 "너무 감사드린다. 처음으로 여기에 왔는데 우리가 생각보다 처음인 게 많다. 색다른 기분이 든다"라며, "2017년은 잊지 못할 한 해였다"라고 인사했다. 지난해 뉴이스트W로 유닛 활동을 하면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르고, 연말 시상식 수상까지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것.
뉴이스트W 이날 자리에서 이들의 시작이자 성장을 축하했고, 이를 함께 만들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생방송 도중 2억개가 넘는 하트 응원을 돌파하며 팬들도 멤버들의 마음에 화답했다. 멤버들은 3월에 열릴 콘서트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올해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를 시작으로 꽃길을 걷게 된 뉴이스트W. 글로벌 팬들의 지지로 V라이브 TOP10에도 선정된 만큼, 막강한 화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완성될 '꽃길'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V앱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