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의 팬사랑은 뜨거웠다.
뉴이스트W는 8일 오후 7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2018 글로벌 V라이브 TOP10'을 진행했다. 특히 뉴이스트W는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백호는 먼저 "너무 감사드린다. 우리가 처음으로 여기 왔는데, 생각보다 처음인 게 많다. 요즘에 재미있고 색다른 기분이 든다. 좋은 자리에 불러줘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또 아론은 "2017년은 잊지 못할 한 해였다"라면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뉴이스트W는 특히 콘서트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콘서트를 계획 중이다. 3월에 잠심에서 콘서트를 한다. 3회 한다"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해 기대를 높였다. 멤버들은 "콘서트 준비하고 있고, 시상식 하나 남아서 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뉴이스트W는 이날 지난 한 해의 많은 일들에 대해 언급했다. 음악방송 첫 1위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고마운 마음이 컸다. 뉴이스트W는 "막연하게 너무 좋다라고 밖에. 하나를 꼽기 어려운 것 같다"라며 "데뷔 때부터 꿈꿔왔던 음악방송 1위, 처음 했을 때의 기분을 잊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특히 뉴이스트W는 "팬들에게 해주고 싶은 게 많다"라면서, V라이브 글로벌 TOP10에 뽑힌 것에 대해서 "정말 감사드린다. 상에 걸맞게 열심히 하고 앞으로도 노력하는 뉴이스트W가 되겠다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뉴이스트W의 방송은 30분 만에 하트 2억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멤버들도 놀라며 "방송 중에 하트가 2억개를 돌파한 것은 처음인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W는 앞으로 하고 싶은 V라이브 콘셉트 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뉴이스트W는 "올해도 우리 노래가 널리 퍼지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seon@osen.co.kr
[사진]V앱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