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헤드폰 유통 전문기업 ㈜포터블코리아(대표 이종구)가 뉴질랜드 감성브랜드 디어이어(Dearear)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OVAL' 국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OVAL 구매 후 구매사이트 내 포토상품평 또는 블로그, SNS(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후기를 작성한 뒤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행사기간 종료 후인 3월 23일 추첨을 통해 1~4등 113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어이어 'OVAL'은 쥬얼리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으로 영국 세인트 마틴 출신 Clae Johansson의 작품이다. 주변 소리감지기능(AMBIENCE AWARE), 블루투스 4.2 탑재, IPX4 등급의 생활방수, 5시간의 재생시간과 충전겸용 휴대용 케이스(Charging Case)를 통한 10시간 이상의 엑스트라 플레이타임 등이 특징이다.
포터블코리아 이종구 대표는 “최근들어 코드리스 타입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디자인, 성능, 가격 세 가지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은 현재까지 없었다"며 "디어이어 OVAL은 그 세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만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디어이어(Dearear)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OVAL'.